아직도 토지 투자타당성 분석을 위해 이곳, 저곳을 헤매시나요 ?

랜드웍스 하나면 임장에 따른 시간과 경비를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01 랜드웍스가 무엇인가요 ?

랜드웍스는 국내 유일의 3차원 토지 투자타당성 분석 솔루션입니다.
랜드웍스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주소 하나로 토지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즉, One Stop 토지분석이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지금까지는 토지분석을 위해 다음, 네이버 지도를검색하고, 토지이용규제정보서비스, 토지실거래가 등을 일일이 확인하는 절차를 거쳤으나, 랜드웍스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주소 하나로 10분 내에 토지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가능하여, 매물 확인을 위한 시간과 경비를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습니다.
토지, 임야, 경매물건, 공매물건 분석, 이제 랜드웍스입니다.


02 랜드웍스의 기능을 알고 싶어요...

랜드웍스에 대한 일반적인 기능은 다음 두개의 동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동영상 시청 시간은 총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랜드웍스란 무엇인가 ? 동영상은 일반적인 기능을 소개하고 있고, 세종시 공매물건분석 사례는 구체적인 분석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03 랜드웍스로 무엇을 분석할 수 있나요 ?

랜드웍스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3차원 배경지도를 사용하여 입체감있고 현실감있는 분석이 가능합니다.
둘째, 분석대상 토지에 대한 면적, 지목, 공시지가 등을 자동으로 보여줍니다.
셋째, 맹지인지를 확인하기 위한 진입도로 분석이 가능하고, 국도/지방도와의 접근성, 혐오시설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째, 토지의 가치를 결정하는 토지이용현황분석, 즉 용도지역, 용도지구, 규제지역 분석이 가능합니다.
다섯째, 해당 지자체의 개발행위허가 조건에 부합하는지를 판단할 수 있는 경사도 분석이 가능합니다.
여섯째, 토지에 대한 일조권 분석이 가능합니다.
일곱째, 해당 토지인근에서 최근 거래된 지목별, 용도지역별 토지실거래가와 평균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덜째, 전원주택 건축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홉째, 해당 지자체의 건폐율, 용적율을 기준으로 가상의 전원주택을 지어볼 수 있습니다.
열째, 분석결과 보고서와 투자를 결정하기 위한 투자타당성지수와 전원주택부지적합지수를 산출해 줍니다.

04 랜드웍스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랜드웍스 솔루션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랜드웍스 솔루션 사용이 가능합니다. 
랜드웍스 이용권은 1일, 1개월, 3개월, 6개월, 1년 이용권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랜드웍스 솔루션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1일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신 후 장기권을 구매하세요.

05 랜드웍스를 판매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네, 누구나 랜드웍스를 판매할 수 있는 리셀러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리셀러는 랜드웍스 솔루션을 판매할 수 있는 개인 또는 단체를 의미합니다.
리셀러가 되기 위해서는 리셀러로 등록해야 하는데 등록방법은 아래의 "리셀러 신청하기"를 클릭하신 후 정보를 입력하여 보내주시면 리셀러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토지, 경매물건, 공매물건 분석이 필요한 토지 투자자, 학원생, 부동산 중개업소 등에 랜드웍스를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리셀러에게는 솔루션 판매금액의 30%를 현급으로 매월 말일 지급하여 드립니다.
리셀러 모집과 관련된 정보는 "랜드웍스 리셀러 모집"을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06 랜드웍스 소개를 위한 강의가 가능한가요 ?

랜드웍스 소개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기능 소개를 위한 강의가 가능합니다. 
경매, 공매강의 시 "랜드웍스를 이용한 토지분석 사례"라는 제목으로 강의가 가능합니다.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경매, 공매강의 끝부분에 30분 정도 시간을 주시면, 랜드웍스를 이용한 토지 분석 사례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하여, 수강생들에게 토지분석에 대한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7 랜드웍스와 업무제휴가 가능한가요 ?

랜드웍스는 토지개발 전문회사, 경매학원, 공매학원 등 토지와 관련된 회사와의 업무제휴를 환영합니다. 
또한 랜드웍스를 이용한 신사업개발에도 관심있으므로, 랜드웍스에 사업제안도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